Movie.Rising

마블 영웅들의 격돌!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티저 예고편 공개

15.11.25 19:32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예고편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마블의 성공적인 이벤트인 [시빌 워]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정부의 '초인 등록법' 법안을 놓고 서로 진영을 만들어 격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예고편 내용

29.JPG

[앤트맨]의 마지막 쿠키 영상이었던, 캡틴과 버키의 만남으로 영상은 시작된다. 이후, 슈퍼히어로들을 통제하려는 외부적 움직임이 진행되면서 어벤져스는 위기를 맞게 된다. 한편, 캡틴은 자신의 옛 동료이자 친구인 버키를 구하려 하지만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이를 말리며 곧 일어날 사태에 대해 경고한다. 

결국 우려하던 사태가 발생하게 되고,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가 캡틴과 그 일행을 저지하기 위해 직접 행동에 나서게 된다. 이에 팔콘,버키,호크아이,스칼렛 위치가 캡틴의 진영에서 아이언맨 진영과 충돌하게 된다. 

그러나 이 충돌로 인해 누군가 큰 희생을 당할 것임을 암시하며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음을 예고한다. 서로에게 분노를 느낀 캡틴과 아이언맨의 대결에 버키까지 기게 되면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큰 혼란과 강렬한 여운을 예고한다. 


-프리뷰

31.JPG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원작 [시빌 워]의 배경과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받았지만, 일부 전개에 있어서는 약간이 차이를 두고 있다. 

슈퍼히어로를 통제할 '초인등록법'의 등장을 예고한 가운데 이 법안을 불러올 문제의 사건이 아직 언급되지 않았으며,(원작은 초등학교 폭발 사건) 버키 반즈가 이야기의 중심에 놓이게 된다. 또한, 캡틴과 아이언맨이 본격적인 갈등을 두게 되는 사건에는 원작과는 다른 인물의 '희생'이 중심에 놓여질 것으로 전해져 보다 극적인 순간들이 발생할 것을 예고한다. 

전체적으로 비장미가 넘치는 분위기 속에 히어로들의 진영에 서게 되는 윈터솔져 버키 반즈(세바스찬 스탠)의 활약과 새로운 히어로 블랙팬서(채드윅 보스만)의 등장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6일 개봉한다.



32.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MARVEL)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