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촬영장, 캡틴의 새로운 숙적 '포착' 누구?

15.05.18 15:38


현재 촬영 중인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이하; 캡틴 아메리카 3)의 촬영장 이미지들이 SNS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원작에서 숙적으로 알려진 '크로스 본즈'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되었다.
 
 
크로스 본즈는 마블 원작에서 초능력을 지닌 슈퍼 빌런은 아니지만 총기, 격투, 힘에서 슈퍼 히어로들에게 뒤지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빌런이다. 유능한 용병, 킬러 출신으로 전투력 면에서도 캡틴 아메리카에 뒤지지 않는 인간계 최고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상대의 약점을 간파해 이를 통해 상대를 무너뜨리는 유능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캡틴의 적 레드스컬의 부하로 캡틴 아메리카를 무찌르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크로스 본즈는 해골 모양의 마스크와 'X'자 표시의 검은 의상에 각종 총기류를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을 착용한다. 이번에 촬영장에서 공개된 크로스 본즈의 이미지는 원작의 모습을 그대로 이어받은 가운데 강력한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쇠붙이 둔기가 접목되어 있어, 원작보다 더 강한 빌런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크로스 본즈를 연기한 배우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에서 브록 럼로우를 연기했던 프랭크 그릴로로, 2편에서 팔콘과 대결하다 전신 화상을 입은 브록 럼로우가 3편에서 크로스 본즈로 변신해 히어로들을 상대하게 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3] 관련 촬영장 이미지에는 시리즈의 흐름을 짐작케 하는 여러 촬영 장면들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블랙 팬서'의 나라 와칸다를 방문한 듯한 장면, '팔콘'으로 복귀한 안소니 미키,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을 돕는 크리스 에반스의 모습, 많은 추측을 불러온 장례식 장면, 스칼렛 요한슨의 촬영장 이미지 등이 그것이다.

▲많은 의문과 추측을 불러 온 장례식 장면
 
23.jpg
▲와칸다로 추정된 세트장
 
24].jpg
▲캡틴 아메리카와 팔콘
 
25.jpg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음료를 나눠주는 크리스 에반스
 
26.jpg
▲스태프들의 일을 도와주는 크리스 에반스
 
28.jpg
▲블랙 위도우로 복귀한 스칼렛 요한슨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6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