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섹시 스타와 섹시 히어로의 만남 [엑스맨:아포칼립스] 사일록 스틸

16.01.04 09:41


섹시 이미지가 강한 여배우와 히어로 캐릭터의 만남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

2016년 최고 기대작 [엑스맨:아포칼립스]의 뮤턴트 사일록을 연기하는 올리비아 문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jpg
▲[엑스맨] 원작 시리즈의 사일록 

공개된 올리비아 문의 사일록은 원작 [엑스맨] 시리즈에서 보여준 의상과 비슷한 형태를 지니고 있다. 원작의 모습이 강하고 거친 모습을 강조한 것과 달리 올리비아의 분장은 그녀의 관능적인 매력에 초점을 맞춘 인상을 가져다준다.

[엑스맨] 시리즈의 사일록은 격투술과 텔레파시, 그리고 약간의 염력을 가진 뮤턴트로 2006년 [엑스맨:최후의 전쟁]에 잠깐 등장한 바 있지만, 존재감이 없는 단역에 불과했다. 

공개된 [엑스맨:아포칼립스] 예고편에서 사일록은 '엔 사바 누/아포칼립스'(오스카 아이삭)에 의해 조종당하는 '포 호스맨'의 일원으로 등장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어 이번 시리즈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로 그려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사일록을 연기하는 미국 출신의 1980년생 여배우로 드라마 [뉴스룸] 영화 [인보카머스] [모데카이]에 출연하며, 섹시한 이미지가 강한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엑스맨:아포칼립스]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27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올리비아 문 인스타그램,MARVEL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