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엑스맨:아포칼립스] 보기만해도 섹시한 올리비아 문의 무술 연습

15.06.30 09:53


 
1.jpg
 
[엑스맨:아포칼립스]에 출연 중인 올리비아 문의 무술 연습 영상이 공개되었다.
 
올리비아 문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레이닝 복을 입고 모형 검을 한 손으로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약간의 장난기가 담긴 영상이지만, 특유의 섹시미와 극 중 캐릭터인 사일록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깃들어 있어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활약상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올리비아 문은 [엑스맨:아포칼립스]에서 사일록 이라는 여성 뮤턴트를 연기한다. 사일록은 격투술과 텔레파시, 그리고 약간의 염력을 가진 뮤턴트로 2006년 [엑스맨:최후의 전쟁]에 잠깐 등장한 바 있지만, 존재감이 없는 단역에 불과했다. [엑스맨:아포칼립스]에서 사일록은 매우 비중 있는 캐릭터로 그려질 것으로 보이며 상당한 볼 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올리비아 문은 미국 출신의 1980년생 여배우로 드라마 [뉴스룸] 영화 [인보카머스] [모데카이]에 출연하며, 섹시한 이미지가 강한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엑스맨:아포칼립스]는 뮤턴트의 원조 '아포칼립스/엔 사바 누'의 등장으로 인한 뮤턴트 세계의 혼란을 그린 작품.
 
빌런 '아포칼립스/엔 사바 누' 역에 오스카 아이삭, '미스틱'역의 제니퍼 로렌스, '프로페서 X'역에 제임스 맥어보이, '모이라'역에 로즈 번, '매그니토'역에 마이클 패스벤더, '비스트'역의 니콜라스 홀트, '퀵 실버'역의 에반 피터스, '젊은 스톰' 역에 알렉산드라 쉽, '쥬빌리'역에 라나 콘도르, '사일록'역에 올리비아 문, '엔젤'역의 벤 하디, '진 그레이'역의 소피 터너, '사이클롭스'역의 타이 쉐리던 등이 출연하며 베일에 싸인 '울버린' 휴 잭맨이 출연을 확정하며 [엑스맨] 시리즈의 대단원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27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MARVEL, 올리비아 문 인스타그램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