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휴 잭맨 [엑스맨:아포칼립스] 출연? 단서 공개돼

15.06.22 10:36

 
 
'앙꼬'없는 찐빵이라는 말이 있듯이 프랜차이즈 영화에 꼭 등장해야 할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다면 그 만큼 팬들의 실망도 클 것이다. 아마 그것은 [엑스맨] 시리즈에 울버린이 없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제아무리 여러 가지 재능을 가진 히어로들이 등장한다 한들, 울버린 만큼의 강력한 카리스마를 남길 캐릭터가 또 있을까?
 
하지만 현재 촬영 중인 브라이언 싱어의 [엑스맨:아포칼립스]는 아직 휴 잭맨의 '울버린' 출연을 확실히 해두지 않아 팬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곧 촬영에 돌입할 [울버린 3]가 마지막 '울버린' 출연임을 암시했지만, [엑스맨]에 휴 잭맨이 없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과 같다.
 
이렇듯 의문점만 증폭된 가운데 최근 온라인을 통해 휴 잭맨의 [엑스맨:아포칼립스] 출연 단서가 확인되었다는 자료가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히어로 영화 관련 소식을 전문으로 전하는 '히로익 헐리우드'는 20일 기사를 통해 한 백팩 전문 브랜드 회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 잭맨의 [엑스맨:아포칼립스] 출연 단서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문제의 브랜드 회사는 뉴욕 브룩클린에 위치한 '키카 뉴욕(KikaNY)'으로 이들은 지난 4주 전 자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엑스맨] 영화에 출연하는 휴 잭맨이 사용할 백팩 디자인 시안이라고 공개했다.
 
키카 뉴욕이 밝힌 새로운 [엑스맨] 영화가 [엑스맨:아포칼립스] 인지 [울버린 3]인지 확실치 않지만, 아직 [울버린 3]가 촬영 일정을 확정하지 않은 만큼 [엑스맨:아포칼립스]를 유력한 후보로 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배급을 맡은 20세기 폭스사가 아직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아직 휴 잭맨의 출연은 확실하지 않은 상태지만, 예상치 못한 곳에서 그의 출연 여부를 확인했다는 점은 매우 흥미롭다. 비중 있는 역할보다는 특별출연에 가까운 역할로 등장할 것으로 보고 있지만, 잠시나마 그의 존재를 확인한 것만으로도 '엑스맨' 팬들은 흐뭇해 할 것이라 생각한다.
 
[엑스맨:아포칼립스]는 현재 촬영 중이며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27일 개봉하며,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출연이 예정된 [울버린 3]는 2017년 3월 3일이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kikanyleathergoods 인스타그램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