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아름다운 여배우, 그녀가 죽은 밤 벌어진 충격 실화 [그녀가 죽은 밤]

16.01.12 15:25


10.JPG

세계 최고의 아름다운 여배우를 향한 금지된 장난을 그린 충격 실화 스릴러 [그녀가 죽은 밤]이 오는 1월 21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그녀가 죽은 밤]은 아름다운 여배우가 죽은 날 밤, 그녀를 보기 위해 찾아온 세 명의 남자들의 금지된 장난을 그린 충격 실화. 

환상 속에만 존재했던 아름다운 여배우에 대한 비틀어진 동경, 가질 수 없는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 그리고 죽음 이후에도 누군가에게 호기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는 스타의 운명을 잘 짜인 스릴러 장르로 풀어내 일찌감치 해외 유수 매체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첫 연출을 맡은 헥터 헤르난데즈 비센스 감독은 “충격적이고, 강렬하고, 대단한 영화_The Hollywood news”,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영화_sxsw movie”, “독특하고 정교하고 기막히게 촬영한 밀실스릴러_Tomorrow show” 라는 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영화는 스페인에서 실제 벌어진 ‘시체 강간 사건’을 모티브로 영화를 제작했으며, 변태적인 인간 본능에 장악 당한 인물이 과연 어디까지 변할 수 있는지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보여줄 예정이다.

11.JPG

12.JPG

한편, 영화의 주연을 맡은 여배우 알바 리바스는 극 중 여배우 ‘안나 프리츠’로 분해 파격적인 전라 노출 연기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병원 영안실에 갑자기 들이닥친 세 명의 남자로 인해 무방비 상태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접하게 되는 인물로, 영화 내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상태로 등장해 파격적인 정사 장면까지 소화해내며 영화 속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배우로서 도전하기 힘든 소재와 캐릭터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바 리바스’는 영화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열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죽은 밤]은 오는 1월 21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주)영화사 빅)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