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9월 17일 개봉

15.06.24 11:52

 

[메이즈 러너]의 속편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이 9월 17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9월 개봉해 최고의 스릴과 긴장감을 선사했던 [메이즈 러너]는 국내에서만 281만 명을 동원했으며, 북미 개봉 첫 주말 제작비의 두 배가 넘는 3,250만 달러의 수익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처럼 1편의 신드롬을 다시 한번 재현할 것을 예고한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한 러너들이 도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해 벌이는 생존 사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베일에 싸여 있던 조직 '위키드(WCKID)'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액션과 차원이 다른 스릴을 선사할 것임을 예고편을 통해 기대케 했다.
 
여기에 기존 멤버들로 활약했던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뉴트(토마스 생스터), 트리사(카야 스코델라리오), 민호(이기홍)등은 물론, 새로운 인물의 등장도 예고해 관겍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은 오는 9월 17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