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한자리에 모인 영웅들! [배트맨 V 슈퍼맨] 프로모션 이미지

15.02.17 13:59

 
DC와 워너브러더스의 기대작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의 1장의 프로모션 아트 이미지가 코믹스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 '레딧'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1월 홍콩에서 열린 국제 라인선싱 쇼에 사용된 프로모션 이미지로 DC 코믹스 히어로들의 집단 '저스티스 리그'의 주축멤버 원더우먼, 슈퍼맨, 배트맨이 한 장에 모여있는 사진이었다. 좌측은 강력한 여전사의 이미지를 구축한 '다이애나/원더우먼'역의 갈 가도트, 중앙에는 히어로들의 리더이자 강력한 힘의 주축인 '클라크 켄트/슈퍼맨' 역의 헨리 카빌, 그리고 우측에는 그동안의 어두운 모습을 탈피할 것임을 예고한 '브루스 웨인/배트맨'역의 벤 애플랙이 있다.
 
이 프로모션 아트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적 있었던 세명의 히어로들의 단독 샷을 합친 이미지다.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는 최근 개봉한 [주피터 어센딩]을 통해 첫 티저 예고편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직 이와 관련된 정보와 소식은 없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이미지는 상징적인 측면이 커서 조만간 티저 영상및 예고편을 공개할 것이란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아직까지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의 공식적인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슈퍼맨의 연인 로이스 레인을 통해 흩어졌던 히어로들이 하나로 모여 지구에 벌어질 대위기를 헤쳐나가는 스토리가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헨리 카빌, 벤 애플랙, 갈 가도트 이외에도 에이미 아담스, 제임스 모모아,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제시 아이젠버그, 로렌스 피쉬번, 타오 오카모토, 레이 피셔 등 초호화 캐스팅의 배역이 출연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3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Reddit)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