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렛 에드워즈, 조쉬 트랭크 감독이 각각 연출하기로 한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이 올라왔다.
The Inquisitr에 따르면, [고질라] 가렛 에드워즈가 연출할 2016년 개봉을 준비중인 [스타워즈 스핀오프 1편]은 우주사냥꾼 보바 펫의 영화가 될것이며, 원조 보바 펫을 연기한 테무에라 모리슨이 주연을 맡을 것이라 전했다. 각본은 [일라이] [애프터 어스]의 개리 위타가 맡을 예정이다.
보바 팻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2 - 클론의 습격](2002)에 등장한 현상금 사냥꾼 장고 팻의 아들로 아버지가 제다이 마스터 메이스 원두에게 살해당한 후 현상금 사냥꾼의 길을 걷게 된다. 우주 최강의 현상금 사냥꾼인 그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지만, 이후 출시된 스타워즈 소설, 만화, 게임에서 비중 있게 다루어 지면서 매니아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헤일로]와 같은 전면 슈트를 입은 '마스터 치프'와 같은 게임속 캐릭터가 화려한 액션과 신비감을 더해주는 이미지를 선보인 바 있어 보바 팻의 스핀오프는 이와 같은 설정으로 기획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IMDB에서 이 프로젝트는 [Untitled Star Wars Project] 라는 이름으로 기록되었으며, 2016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체는 여기에 다음 스핀오프 영화는 '한 솔로 선장'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가 될 것이라 전했으며, 이와 관련된 증거로 [스타워즈] 시리즈의 완구를 제조하는 하스브로사의 유출된 내부 문건을 공개했다. 이 문건은 곧 개봉할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이후의 시리즈들에 맞춰 출시될 [스타워즈] 완구의 출시 시기가 적힌 날짜다. 디즈니와 하스브로가 사업제휴를 위해 영화 제작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할 가능성이 높아서, 이 날짜대로라면 [스타워즈]와 스핀오프 영화의 개봉시기가 이쯤에서 이루어 질것으로 보고있다.
2014년: 스타워즈 반란군
2015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7
2016년: 보바 팻
201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8
2018년: 한 솔로
2019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9
2020년: 레드 파이브
위의 정보는 디즈니측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아 루머로 보고 있지만, 오래전부터 언급되었던 정보인 만큼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
J.J 에브람스가 촬영 중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은 2015년 12월 18일,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스타워즈 스핀오프 1]은 2016년 12월 16일 선보일 예정이며, 조쉬 트랭크 연출의 스핀오프 출시일은 아직 미정인 상태다. 여기에 최근 [루퍼]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새로운 [스타워즈 에피소드 8,9]의 연출자로 선정돼 이후의 제작 스케줄에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The Inquisitr 이미지 캡처)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