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썸남과의 데이트, 어떻게 입어야 시선을 사로잡을까? 꽃보다 예쁘게 스타일링 팁!

이주연 ㅣ 16.03.30 16:11

- '컬러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패턴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하게! 


◆ ’컬러 포인트'로 여성스럽게!

▲ 씨(SI)/핸드폰 케이스-라마트리/시계-로터리(ROTARY)
▲ 씨(SI)/핸드폰 케이스-라마트리/시계-로터리(ROTARY)

여성스러운 느낌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은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자.

강렬한 붉은 색상의 치마를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블라우스와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은은하게 비추는 시스루 소재의 블라우스가 은근한 섹시미까지 자아낸다. 

이때 의상 색상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이템으로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붉은 계열의 휴대폰 케이스 겸 가방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주고, 얇은 실버 메탈 손목 시계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면 과한 듯 과하지 않은 멋스러운 페미닌룩이 완성된다. 


◆ ’패턴’ 블라우스로 시크하고 매니시하게!

▲ 씨(SI)/주얼리-아가타 파리/신발-클립(CLLIB)
▲ 씨(SI)/주얼리-아가타 파리/신발-클립(CLLIB)

정적이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패턴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기하학적인 선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차분한 듯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어깨 옆 선에 더해진 트임 디자인이 과감하면서 도회적인 스타일로 완성해준다. 

전체적인 스타일의 색상을 모노톤으로 맞춰 코디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블랙, 골드 조화가 근사한 주얼리 세트는 절제된 세련미를 한껏 살려준다. 특히 블랙 프린지 슬립온은 매니시한 감성까지 높여주는 현명한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씨(SI), 라마트리, 로터리(ROTARY), 아가타 파리, 클립(CLLIB))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