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스키장 패션을 고민하는 당신~ '점퍼'만 잘 골라도 감각적 스타일링이 완성!

16.01.07 16:55

- 男 ‘빈티지&시크’,  女 ‘화사&심플’ 스타일링 연출해볼까?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놓칠 수 없는 이에겐 스키장에 갈 때도 예외가 아니다. 

이 때 장시간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려면 스타일과 추위를 동시에 잡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 터. 활동성과 보온성이 보장되면서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감각적인 남녀 스키장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男, ‘빈티지&시크’ 감성 가득~!

▲ (왼쪽)야상점퍼,후드집업_흄(HUM)/선글라스_마이키타by지오
▲ (왼쪽)야상점퍼,후드집업_흄(HUM)/선글라스_마이키타by지오

스키장에서 스트릿한 느낌을 뽐내고 싶은 남성이라면 보온성은 물론 빈티지한 감성의 야상점퍼를 추천한다. 

내추럴한 카키 컬러가 돋보이는 야상 점퍼는 지퍼 테이핑 디테일과 범퍼 그래픽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두터운 두께감으로 보온성이 보장되어 스키어와 보더가 추위를 잊고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돕는다.

좀 더 시크한 분위기엔 네이비 컬러 야상 점퍼가 제격이다. 네이비 야상을 입고 하얀 슬로프를 내려오면 도시적이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남성미를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기모 후드집업을 레이어드하고 볼드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설원 위 자외선을 막으면서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


◆ 女 스키장 스타일링, ‘화사&심플’이 생명!

▲ (왼쪽)다운점퍼,스웻셔츠_흄(HUM)/신발_스베누
▲ (왼쪽)다운점퍼,스웻셔츠_흄(HUM)/신발_스베누

하얀 눈 위에서 화사하게 돋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레드 컬러 다운 점퍼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강렬한 인상을 전하기 좋은 레드 컬러 점퍼는 선명한 색감이 밝고 화사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후드 부분의 리얼 양털트리밍이 보온성을 높이고 허리 안쪽에 스트링 디테일이 라인을 살리며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화이트 컬러 다운 점퍼가 좋다. 

화이트 컬러의 점퍼는 모노 톤의 아이템과 매치해 세련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특히 블랙 스웻셔츠와 블랙, 화이트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운동화는 미니멀하고 심플한 스키장 스타일링에 은은한 포인트를 더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흄(HUM), 마이키타 by 지오, 스베누)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