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패피'가 선택한 스타일 업 키워드는? 빈티지부터 레트로까지!

15.11.09 10:49

-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물들인 '항공점퍼'와 '레트로'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이 쏠린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이하 <서울패션위크>)에서 컬렉션만큼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바로 패션피플들의 스트리트 패션이다.

이번 시즌 리얼웨이에서 트렌디한 패션감각을 뽐낸 여자 패션피플들은 다채로운 아우터, 원피스, 가방 등을 활용해 F/W 시즌 여성들의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했다.


항공 점퍼가 표현하는 빈티지 시크 무드는 특히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래더 스커트와 길이감이 있는 항공 점퍼를 착용한 패션피플은 락시크와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살렸다. 



<서울패션위크>속 패션피플이 착용한 파스텔 컬러 코트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아이템. 그린 파스텔 컬러의 코트에 이너를 올 화이트로 매치하면 스타일은물론 은근한 여성미까지 살릴 수 있다. 



트렌드를 반영하듯 <서울패션위크>에서도 레트로 스타일링은 단연 돋보였다. 복고적인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선글라스, 니삭스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패션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선 롱 아우터와 레트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려는 이들이 많았다”며 

“트렌디한 감각의 백팩은 실용적이기까지해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의상_코인코즈, 가방_라빠레뜨)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