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편안한 듯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은? 가을엔 역시 ‘니트 & 후드집업’!

15.09.29 15:10

- 男女 가을 패션 ‘클래식룩 vs 캐주얼룩’, 취향따라 골라~


유행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가을 아이템이 있다.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쉬운 니트와 후드 집업이 그 주인공. 

이에 올 가을 간편하게 훈남 & 훈녀가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니트와 후드 집업으로 연출하는 가을 스타일링 tip을 소개한다. 


◆ ’니트’로 깔끔한 클래식룩 연출해볼까?

깔끔하고 정갈한 남자 클래식룩에는 니트를 추천한다.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사하는 그레이 컬러 니트는 남성의 이미지를 부드러워 보이게 한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심플한 신발을 더하면 훈남의 정석 스타일링!

특히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함께 착용하면 좀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진출처:흄(HUM)
▲사진출처:흄(HUM)

여성들은 체크 패턴이 가미된 니트로 트렌디함을 뽐내보자. 딥 그린 컬러와 체크 패턴이 조화로운 니트는 가을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남성과 같이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모자와 양말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링에 활력이 더해진다. 


◆ 캐주얼룩엔 ‘후드 집업’이 최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원할 땐 후드 집업에 주목!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의 후드 집업은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 연출에 제격이다. 

이때 남자다운 매력을 상승시키고 싶은 이들은 올블랙 후드 집업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여기에 비니, 하이탑 스니커즈 등을 매치하면 스포티한 느낌까지 살릴 수 있다.


▲사진출처:흄(HUM)
▲사진출처:흄(HUM)

후드 집업이 스커트와 만나면 좀더 유니크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뒷면이 범퍼 레터링으로 포인트된 화이트 후드 집업을 미니 스커트와 연출하면 경쾌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땐 니 삭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흄(HUM)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