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장윤주, 만능 엔터네이너에 패션 디렉터까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정한 베테랑

15.09.23 16:53

장윤주가 모델, 가수, 배우에서 이번엔 가을 화보와 함께 스페셜 패션 디렉터로 돌아왔다.

브랜드 '앳코너'의 15FW 뮤즈에 이어 스페셜 디렉터로서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


<보그>가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는 제주도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하여,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장윤주 특유의 분위기를 한껏 더하고 있다. 

2.jpg

‘LOVE’를 테마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베이직하지만 스타일리시한 그녀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통해 장윤주는 스웨터와 칼라 배색 코트, 버건디 팬츠, 그리고 사이드 트임이 매력적인 롱 니트 베스트 등의 기본 아이템에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Two are better than one’ 레터링이 수놓아진 스웨트 셔츠는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용적인 아이템을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낸 장윤주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10월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보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