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가을철 캐주얼 비즈니스룩은 어떻게? 트렌디한 패션에 포인트 악세서리로!

15.09.07 15:11

트렌치 코트와 스웨이드로 완성하는 가을 스타일링 tip!


여름철 내내 비비드한 컬러에 젖어 화려한 스타일링을 즐겼다면 가을이 된 지금 한층 차분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무드로 분위기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새로운 스타일링은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될 뿐더러, 새로운 이미지를 타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 트렌치 코트 :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의 가을철 MUST HAVE ITEM
 
▲사진:바버(BARBOUR)/시계_티쏘/선글라스_오뚜르/가방&신발_롱샴
▲사진:바버(BARBOUR)/시계_티쏘/선글라스_오뚜르/가방&신발_롱샴

‘가을’하면 빠질 수 없는 트렌치 코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하지만 트렌치 코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대부분의 아이템에 믹스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커플룩을 입은 듯한 아찔한 상황을 한번 쯤은 경험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에, 이너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적당한 기장의 원피스를 선택하고 과감한 컬러의 가방을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울러, 손목 위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시계는 포인트 컬러와 매치 가능한 제품을 고르고 따가운 가을 햇볕에 눈을 보호해줄 선글라스를 쓰는 것이 좋다.


◆ 스웨이드 : 가을의 정취를 듬뿍 담은 트렌디 아이템
 
▲사진:비엔엑스(BNX)/시계_미도/가방&신발_롱샴
▲사진:비엔엑스(BNX)/시계_미도/가방&신발_롱샴

지난 시즌과 다르게 클래식한 요소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클래식'이 떠오르면서 

클래식한 아이템과 캐쥬얼한 아이템을 동시에 매칭시키는 새로운 비즈니스 룩이 예고되고 있다. 

비즈니스 룩의 기본적인 아이템은 유지하면서 올 해 F/W 시즌 최고의 유행인 ‘스웨이드’ 제품을 활용한다면 세련되고 우아한 비즈니스 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색상 계열의 가방과 신발, 허전한 손목 위를 채워줄 포인트 아이템인 시계를 활용하는 것은 캐쥬얼 비즈니스 룩을 최종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이니 놓치지 말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보이스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