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이민호, 거칠고 섹시한 남성미 발산하며 코리아 커버 장식!

15.08.17 10:43

패션 매거진 <엘르>가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 2015년 9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엘르> 코리아의 이번 단독 커버에서 이민호는 LA 사막의 석양을 배경으로 당당하고 매력적인 미소를 드러냈다. 더불어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느껴지는두 장의 화보 컷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커버와 화보 촬영은 2013년 또 한번의 ‘이민호 신드롬’을 일으켰던 <상속자들>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지였던 미국 LA 외곽에서 진행됐다.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웃음기를 지운 이민호는 전작 <강남 1970>에서 비췄던 무르익은 남성미를 발산했다.

“남성적인 것에 매력을 느끼는 나이가 된 것 같다”라고 말한 이민호는

 “어렸을 때부터남자라면 자기 사람, 자기 말과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친구들끼리도 돌려서 말하는 걸 싫어한다”고 답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행복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도 전했다. 


스스로에 대해“나 혼자 즐거워서 행복을 느끼는 게 아니라, 나로 인해서 누군가 즐거워하는 걸 봤을 때 비로소 행복하다고 느끼는 타입”이라고 설명한 그는 

“뭔가결핍이 느껴질 때마다 내가 지금 뭘해야 행복해질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내 상황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그런 감정에 계속 빠져 있지 않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는9월부터 촬영에 들어가는 이민호의 차기작인 한중 합작 블록버스터 <바운티 헌터스>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배우 이민호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8월 20일 발행되는 <엘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엘르, 스타하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