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SBS 이진욱, 진정한 ‘남사친룩’ 종결자, 여성들의 로망 완벽 재현!

15.07.31 12:26

- 각양각색 스타일 200% ‘소화’, 센스만점 패션 아이템까지  “걸어 다니는 패션 교과서”


배우 이진욱의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속 ‘남사친룩’이 화제다.  여성들의 로망을 대변하는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는 것.

극 중 이진욱은 하나(하지원 분)의 17년 지기 친구 최원 역을 맡아, 달달한 눈빛연기와 매너 넘치는 모습으로 주말 안방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흠잡을 곳 없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최원’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체크셔츠에 티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다정다감한 ‘남사친’의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짙은 오렌지 컬러의 니트로는 금방이라도 기대고 싶은 어깨라인을 강조하기도. 

이어 스트라이프 무늬의 캐주얼한 셔츠로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훈남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수트 패션으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그 밖에도 이진욱은 후드, 롤업팬츠, 슬립온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 활용, ‘남사친 종결자’로서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있어 여성 팬들은 물론, 남성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하나에 대한 마음을 숨긴 채 다시 '남사친'으로 돌아간 원과 서후(윤균상 분)와 다시 만남을 이어가게 된 하나 두 사람의 엇갈린 운명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극 전개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8월 1일(토) 밤 10시에 제 11회가 방송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윌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