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휴가지 실용 만점 샌들에서 데일리 데이트룩 웨지힐까지 한자리에!

15.07.02 14:24

샌들은 이제 여름을 대표하는 슈즈다. 

휴가지에서는 한껏 멋을 내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샌들로, 일상에서는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샌들을 고르느라 고민이 많을 것이다.
 
유니섹스 노힐부터 좀 더 페미닌한 디자인의 웨지힐까지 브랜드별로 소개해 본다.


1. 스코노 샌들

1) 썸머걸 샌들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코노의 썸머걸 샌들이 있다. 5가지의 경쾌한 컬러에 발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발 모양대로 만들어진 미드솔로 바닥에 실리는 압력을 분산시켜 오래 걸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 스코노 '썸머걸샌들'
▲ 스코노 '썸머걸샌들'

또한, 발등을 안정되게 잡아주는 천연가죽의 스트랩과 신고 벗기 편한 벨크로 스타일로 실용적이다.

2) 썸머걸 메쉬 샌들

화려한 프린트의 원피스나 수영복이 너무 과하다고 느껴진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스코노의 썸머걸 메쉬 샌들은 어떨까. 스트랩이 전체적으로 바디를 감싸고 있어 시원하고, 발바닥을 감싸는 쿠셔닝과 미끄럼방지 바닥은 4CM굽이 있어도 착화감이 뛰어나다. 

▲ 스코노 '썸머걸 메쉬 샌들'
▲ 스코노 '썸머걸 메쉬 샌들'

또한 방수와 통기성이 우수해 모래사장이나 바닷가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나 수영복에도 잘 어울려 샌들 하나만으로도 유니크하고 경쾌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 클립 샌들

1) 멜로우 샌들

놈코어의 매니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라면 유니크한 컬러의 와이드 스트랩 샌들을 추천한다. 와이드한 스트랩의‘멜로우 샌들’은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클립(CLIP) '멜로우샌들'
▲클립(CLIP) '멜로우샌들'

샌들의 투박한 쉐입을 밝은 톤의 컬러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풀어내 활동적인 느낌까지 배가시켰고, 사이드 라인은 탄력성이 뛰어난 엘라스틱 밴드로 디자인해 피팅의 유연성까지 더했다.

이 샌들은 독특하고 트렌디해 어떤 룩과 스타일링해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완성해준다. 특히 민트 컬러의 스트랩 샌들은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을 줘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홀로그램 액센트 샌들

멋없고 투박한 스포츠 샌들 일명 ‘맨달샌들’이 올 시즌 새로운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심플한 기본 블랙 스트랩에 홀로그램 소재가 가미된 이 샌들은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이때 쿠션감이 우수한 고탄력 우레탄 소재를 인솔로 사용해 최상의 착화감과 활동성까지 선사한다.

▲ ▲클립(CLIP) '홀로그램 액센트 샌들'
▲ 클립(CLIP) '홀로그램 액센트 샌들'

은은한 광택감이 멋스럽고 여름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실버 컬러의 홀로그램 포인트가 더해진 샌들은 짧은 숏팬츠와 매치해 도도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연출 가능하다. 

실버 홀로그램 샌들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블랙 스트랩과 유사한 컬러의 홀로그램 샌들을 선택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3) 그립퍼 샌들

올 여름 산이나 계곡으로 휴가지를 선택했다면 웨빙 스트랩 샌들은 어떨까. 화려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그립퍼 샌들’은 앵클 스트랩을 벨크로 디자인해 개인의 발에 맞게 피팅을 조절할 수 있어 단단하고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고탄력 우레탄 인솔로 제작돼 푹신하고 편안함을 선사해 활동적인 피크닉 활동에 안성맞춤.
 
▲클립(CLIP) '그리퍼샌들'
▲클립(CLIP) '그리퍼샌들'

비비드한 블루 컬러와 톤 다운된 붉은 컬러 조합이 세련된 그립퍼 샌들은 무난한 듯 패셔너블한 느낌을 줘 어떤룩에 매치해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화려한 컬러의 웨빙 스트랩 샌들은 숏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효과까지 준다. 

4) 멜로우 스트라이피 샌들 , 멜로우 스트라이피 블록킹 샌들

심플한 스트랩에 스트라이프 블럭힐이 돋보이는 ‘멜로우 스트라이피 샌들’은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풍긴다. 

이때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트랩을 사용해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이에 더해 논슬립 아웃솔로 제작해 미끄럼 방지를 도와 굽이 있어도 모래사장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클립(CLIP)_좌:멜로우 스트라이피 샌들, 우:멜로우 스트라이피 블록킹 샌들
▲클립(CLIP)_좌:멜로우 스트라이피 샌들, 우:멜로우 스트라이피 블록킹 샌들

좀 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랩에도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샌들이 있다. 블랙 스트랩에 화이트 컬러 라인이 더해진 ‘멜로우 스트라이피 블록킹 샌들’은 화이트 롱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데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러블리하고 캐주얼한 마린룩까지 가능하다.


3. 클레오파트라 샌들

뉴욕 감성의 디자인 슈즈 브랜드 데일라잇뉴욕은 최근 슈즈 트렌드로 떠오른 메탈릭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클레오파트라 샌들'을 선보였다.

크롬블랙, 실버, 골드, 애플그린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이 제품은 세가지 컬러의 체인 꼬임 장식에 금도금을 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전체적으로 이태리 미러호일 소가죽으로 제작돼 메탈릭함은 물론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멋까지 더해줘 심플한 여름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데일라잇뉴욕 '클레오파트라 샌들'
▲ 데일라잇뉴욕 '클레오파트라 샌들'

뿐만 아니라 맨발 착화시에도 불편함 없도록 최고급 습식 내피와 인체공학적인 발바닥 모형의 몰드를 사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발목 벨크로를 사용해 사이즈 미스에도 지장 없이 신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했다. 


4. 가든 퍼프 T-스트랩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가든 퍼프 T-스트랩 샌들(GARDEN PERF T-STRAP)’은 세련된 디테일의 음각 문양과 은은한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웨지힐이다.

T-스트랩으로 디자인되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발목을 잡아주는 그립감이 뛰어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락포트 '가든 퍼프 T-스트랩'
▲락포트 '가든 퍼프 T-스트랩'

스타일과 기능성 함께 고려한 이 샌들은 보행 시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발 뒤꿈치의 충격을 흡수해 편안한 워킹을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고무 소재의 아웃솔(밑창)은 유연하며 쉽게 마모되지 않아 오래 신을 수 있고, 통기성이 있는 PU(폴리우레탄) 소재의 풋베드(깔창)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죽 어퍼(구두의 앞 코) 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신발이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으로 오피스룩에 매치하거나,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데이트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클립, 락포트, 데일라잇뉴욕, 스코노)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