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이준기, 국내외 팬들과 선행에 앞장서 "감동"

15.05.22 13:57

- 팬미팅 기념 굿네이버스에 쌀 기부까지! 


배우 이준기와 팬들의 선행이 감동을 주고 있다. 

이준기는 지난 4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무료 급식 봉사를 함께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이 소식을 들은 중국 팬들 역시 함께 하는 의미를 담아 중국 내 한 초등학교에 교육시설 개선 지원금을 지원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준기는 지난 5월 2일 국내 팬미팅에 보내준 쌀 화환 전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배우와 팬들이 생일을 맞아 축하하고 기념하는 것을 넘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선행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이준기의 소속사 관계자는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좋은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특히 중국 팬들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감동받았다. 팬들에게 받은 큰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참 행복한 일 인 것 같고, 자랑스럽다. 더 많은 사랑을 함께 나누는 일에 언제든 동참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웨이보 팔로워 수가 1600만 명에 달하는 등 일찍이 아시아 팬들을 사로 잡은 한류스타다. 지난 5월 2일에는 천여 명의 한국 팬들과, 6일에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3천 여명의 팬들과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나무액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