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연기파 삼총사의 초강력 웃음 예고 [위대한 소원] 메인 예고편

최재필 ㅣ 16.03.14 09:47


4.JPG

혈기왕성 코미디 [위대한 소원]이 ‘고환’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절친 녀석들의 좌충우돌 첫경험 프로젝트를 코믹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연기 천재 류덕환, 충무로 기대주 김동영, 자타공인 요즘 대세 안재홍까지 세 배우의 허를 찌르는 코믹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말하며 울부짖는 ‘ㅅㅅ’ 꿈나무 ‘고환’(류덕환 분), 누구보다 앞장서서 ‘고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작 대책이 없는 어설픈 상남자 ‘남준’(김동영 분), 투덜거리기는 하지만 ‘고환’을 위해 릴레이 따귀도 두렵지 않은 매를 버는 금수저 ‘갑덕’(안재홍 분), [위대한 소원]의 혈기왕성한 세 녀석들은 3인 3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5.JPG

한편, 여학생들을 찾아가 ‘고환’과의 만남(?)을 부탁하지만 릴레이 따귀를 맞는 ‘갑덕’의 모습과 뒤쫓아오는 경찰로부터 도망치는 속옷 차림의 ‘남준’과 ‘갑덕’의 웃픈 추격전은 <위대한 소원>이 선사할 초강력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2016년을 대표할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은 고강도 웃음 폭탄을 투척하며 보고만 있어도 속이 뻥 뚫리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대한 소원]은 4월 개봉한다.


-줄거리-

6.JPG

죽기 전에 꼭 한 번 하고 싶은 ‘ㅅㅅ’ 꿈나무, ‘고환’
어설픈 상남자, ‘남준’
매를 버는 금수저, ‘갑덕’

시한부 선고를 받은 ‘고환’의 마지막 소원은 오직 하나,

“한 달이든... 내일 당장이든... 죽어도 어른으로 죽고 싶어!”

‘고환’의 위대한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절친 녀석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NEW)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