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헤어화] 출연 스틸 공개

최재필 ㅣ 16.02.01 10:35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주연을 맡아 주목받고 있는 영화 [해어화]를 통해 극중 국민가수 ‘이난영’으로 완벽 변신한 차지연의 반전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헤어화]의 제작/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스틸을 통해 [복명가왕]의 '여전사 캣츠걸'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차지연의 영화 속 모습을 공개했다.

1.JPG

공개된 스틸의 차지연은 1940년대 당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국민가수 이난영 역을 맡았다. 극 중 모두가 선망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가수 이난영을 연기한 차지연은 대표곡인 ‘목포의 눈물’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열창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그간 선보여 온 강렬하고 파워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차지연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극중 이난영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은 차지연과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자랑하며 또 한번 그녀의 놀라운 가창력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2.JPG
▲1940년 국민가수 이난영 (출처:목포항구축제)

특히 올 2016년은 국민가수 이난영의 탄생 100주년으로, 영화 [해어화]를 통해 새롭게 만나는 이난영의 노래와 차지연의 목소리의 만남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뮤지컬 [서편제], [아이다], [레베카]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간신]의 장녹수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온 배우 차지연은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해어화]에서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헤어화]는 올 상반기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목포항구축제)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