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충무로 新 대표배우들의 만남 한효주,유연선,천우희의 [헤어화]

15.10.29 09:23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해어화]가 지난 10월 17일(토) 서울에서의 촬영을 끝으로 크랭크업했다. 

[해어화]는 1940년대 경성, 정가의 명인으로 최고의 가수를 꿈꾸는 ‘정소율’(한효주)과 그녀와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누는 친구 ‘서연희’(천우희), 그리고 당대를 풍미한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윤우’(유연석), 노래와 운명으로 얽힌 세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람의 말을 이해하는 꽃이란 뜻으로 아름다움과 기예를 모두 갖춘 여인을 의미하는 제목이기도 한 [해어화]는 비극의 시대 세 남녀의 운명과 재능이 빚어낸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아름답고도 절절한 음악과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젊은 배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만남과 박성웅, 장영남까지 합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JPG

[광해, 왕이 된 남자] [감시자들] [쎄시봉] [뷰티 인사이드] 등의 작품을 통해 흥행성과 연기력을 입증,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2013년)을 수상하며 20대 독보적인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한효주가 [해어화]에서 탁월한 미와 재능으로 모두가 동경하는 당대 최고 정가의 명인 ‘정소율’ 역을 맡아 다부진 매력부터 깊은 감정 연기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2.JPG

사랑과 풍류를 즐기는 당대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윤우’ 역은 드라마 [맨도롱 또똣] [응답하라 1994], 영화 [제보자] [상의원] 등의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
3.JPG

그리고 우연히 작곡가 윤우를 통해 자신도 미처 알지 못했던 조선을 흔들 천부적인 재능을 깨닫게 되는 ‘서연희’ 역은 [한공주]로 청룡영화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휩쓴 천우희가 맡아 한효주, 유연석과 함께 첫 호흡을 맞춘다. 

한편, [신세계]를 비롯 [역린] [살인의뢰] [무뢰한] 등의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박성웅이 당대 최고의 권력의 중심 ‘경무국장’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며, 소율과 연희가 소속된 조선 최고의 기생학교 ‘대성권번’을 이끄는 권번장 ‘산월’ 역은 [국제시장] [극비수사] 등에 출연해온 연기파 배우 장영남이 맡아 존재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성웅, 장영남 등 세대를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해어화]는 후반작업을 거쳐 2016년 개봉 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