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톰 크루즈 다시 날아오른다![탑 건 2] 승선 확정

최재필 ㅣ 16.01.28 17:22


6.JPG

톰 크루즈가 [탑 건]의 주인공 매버릭으로 다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그의 [탑 건 2] 복귀는 뉴스를 통해 여러 번 언급되었지만, 이번에는 그 자신이 직접 모습을 드러내며 영화 출연 사실을 공표했다. 

US 위클리는 27일(현지시각) 기사를 통해 [탑 건 2]의 제작을 맡게 될 제리 브룩하이머가 업로드 한 트위터 이미지를 공유했다. 

제리 브룩하이머가 업로드한 이미지는 톰 크루즈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기념사진으로 "지난 주말 뉴올리언즈에서 톰 크루즈를 만나 [탑 건 2]에 대해 논의했다."라는 짤막한 메시지도 담겨져 있었다.


7.JPG

사진의 분위기로 볼 때 톰 크루즈와 제작진이 모두 만족할 만한 사안이 나온 것으로 보이며, 조만간 [탑 건 2]의 작업이 진척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탑 건 2]는 지난 6월 영화의 판권을 갖고 있는 스카이댄스의 CEO 데이빗 엘리슨에 의해 작업 중인것 으로 알려졌으며, 5세대 신형 전투기와 드론이 등장한다는 구체적인 내용이 언급되기도 했다.

톰 크루즈 또 한 속편 출연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며 "직접 전투기를 조종하는 것이 출연 조건이다."라고 말하며 다시 한 번 위대한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탑 건 2]는 현재 [스트리트 파이터:춘리의 전설]의 작가 저스틴 마크스에 의해 각본 작업이 진행 중이며, 연출자도 미정이다. 구체적인 개봉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제리 브룩하이머 트위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