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드디어 공개되는 DC 여전사 갤 가돗의 '원더우먼' 액션 장면

16.01.20 17:58


24.JPG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원더우먼을 연기하는 갤 가돗의 액션 장면이 CW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0일 CW 채널을 통해 방영된 [돈 오브 저스티스 리그]에 공개된 내용으로 최근  촬영을 진행했던 영화의 장면 중 원더우먼의 액션신만 편집한 내용이었다. 영상은 원더우먼의 강력한 힘과 액션을 부각하며, 린다 카터가 연기한 원더우먼과는 차원이 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여성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8.jpg


26.jpg

29.JPG

30].JPG

액션 장면에서는 빠르고 강력한 몸놀림과 무술을 보여주면서,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를 연상시키는 방패를 사용하는 공격까지 선보여, 영화에서 보여줄 원더우먼의 활약상을 어느정도 가늠케 했다.

여기에 평상시 우아한 인간 여성 다이애나로 분장한 모습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게 했다. 

영화 [몬스터], 드라마 [안투라지][킬링]을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원더우먼]은 제1차 세계대전과 현대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 리그] 이후 부각된 원더우먼에 대한 기원과 그녀의 활약상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트렉]의 크리스 파인이 원더우먼의 연인이자 조력자인 스티브 트레버 대령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존의 여왕이자, 원더우먼의 어머니역에는 [글레디에이터]의 코리 닐슨이 연기하게 되었다. 처음 후보로 언급된 니콜 키드먼은 히폴리타 역을 사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더우먼]은 북미 기준으로 2017년 6월 23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The TSG NetworkV)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