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이것이 무협 영화다!" 무협의 진수를 보여줄 [자객 섭은낭]

최재필 ㅣ 16.01.19 10:09


2015 부산국제영화제, [허우 샤오시엔 감독 전작전] 매진에 이어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화제작이자 2016년 첫 무협액션 영화 [자객 섭은낭]이 2월 4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자객 섭은낭]은 사랑했던 정혼자 ‘계안(장첸)’을 암살해야 하는 일생일대의 명을 받고 외로운여자객의 길을 걷기 위해 고민하는‘섭은낭(서기)’의 이야기를 그린 무협 영화.

9.JPG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주인공 ‘섭은낭’과‘계안’, ‘마경소년’을 중심으로회화적 비주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인 포스터의 중심에 놓인‘은낭’은 그녀의 외로운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검은색 도복을 입고 긴 머리칼을흩날리고 있다.

정갈하고 섹시하게 느껴지는 도복과 머리칼이 함께 흩날리는 순간을 포착한 장면은 무협 액션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배우 서기의 우아하고 고독한 자태까지 느껴진다.

아울러 신변의 위협을 받지만 흔들림없는 강인함을 유지하는 군주 ‘계안’의 화려한 의복은 그의 높은 신분을 드러낸다. 동시에 군주로서 지녀야할 우직한 모습과 야망이 가득찬 눈빛은 장첸의 연기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6.JPG

7.JPG

8.JPG

‘은낭’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며 새로운 운명이 될‘마경소년’, 츠마부키 사토시의 모습 또한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모은다. 더불어 ‘계안(장첸)’을 위협하는 무관 ‘정정아’는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화려한 가면을 쓰고 흐트러짐 없이 서있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특히 거친 입자가 느껴지는 그레이톤의 배경과 인물들의 모습이 조화를 이룬 포스터는 무협 액션의 거친느낌과 함께 단번에 눈을 사로잡는 몽환적이고 회화적인 분위기로 표현되어더욱 눈길을 끈다.

수준 높은 무협 액션 영화의 진가를 발휘할 [자객 섭은낭]은 2월 4일 개봉한다.

-줄거리-

고위관료의 딸로 태어났지만, 정혼자였던 전계안과의 이별 후 부패한 관리를 살해하는 암살자로 키워진 섭은낭. 어느 날, 스승으로 부터위박 지역의 절도사이자 자신이 과거 사랑했던 전계안을 암살하라는 명을 받는다. 자객의 정도와 사랑, 일생일대의 선택 기로 앞에서 은낭은 흔들리게 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주)영화사 진진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