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슈퍼맨에 공포를 느끼는 배트맨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새영상

15.12.01 13:06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이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50초 분량의 영상은 슈퍼맨이 강제적인 힘으로 배트맨의 정체를 확인하는 장면으로, 절대적 힘을 지닌 존재에 두려움을 느끼는 '인간' 배트맨의 심리적 공포를 반영했다. 

8.JPG

지하의 어딘가에 묶여있다 깨어난 배트맨/브루스 웨인(벤 애플렉)은 자신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때 어디선가 '쿵'하는 소리가 들리게 되고, 지상에서 내려온 슈퍼맨이 묶여있는 배트맨을 향해 다가가게 된다. 그의 양옆에는 경계를 선 군인들이 그에게 무릎을 꿇으며 그에게 복종하고 있다.

파괴의 신과 같은 위엄으로 배트맨에 다가간 슈퍼맨은 그의 마스크를 벗겨 버리고, 인간 브루스 웨인의 정체를 확인하게 된다. 

9.JPG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은 역사상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배트맨과 슈퍼맨의 대결을 그린 SF 블록버스터.
 
[맨 오브 스틸]에서 ‘슈퍼맨’ 역할로 처음 등장한 헨리 카빌과 새롭게 합류한 배트맨 역의 벤 애플렉을 비롯해 에이미 아담스, 로렌스 피시번, 제시 아이젠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갈 가도트 등 쟁쟁한 배우들의 합류와 [300] [왓치맨]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은 북미 기준으로 2016년 3월 25일, 국내는 이와 비슷한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브러더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