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무서운 이야기 3] 촬영 시작! 출연진 누구?

15.11.05 09:27


공포영화 시리즈 [무서운 이야기 3]이 캐스팅을 전격 확정하고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납치된 여고생이 연쇄 살인마에게 네 개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무서운 이야기](2012), 사후 세계와 죽음의 공포를 그린 [무서운 이야기 2](2013)에 이어, 이번 세 번째 시리즈는 각각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최고의 공포를 선사한다. 

[무서운 이야기 3]은 국내 공포영화로는 [여고괴담] 시리즈에 이어 두 번째로 3편이 제작되며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거 이야기는 단편 [프랑스 중위의 여자]로 제6회 미장센 단편영화제 절대악몽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장례식의 멤버]로 제59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포럼 부분에 공식 초청된 감독 백승빈이 연출한다.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로 상업영화에 데뷔하고 [무서운 이야기]의 ‘앰뷸런스’를 연출한 김선, 김곡 감독이 이번에는 각각 현재와 미래의 이야기를 맡았다. 여기에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간신] [내 아내의 모든 것]의 민규동 감독이 전체 이야기를 하나로 엮는 브릿지 연출을 맡아 SF 형식의 독특한 설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5.JPG

출연진은 [26년](2012) 후 다시 영화로 돌아온 그룹 2AM 출신 배우 임슬옹과, 드라마 [상어]와 [은희]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밀회]와 [파랑새의 집] 등을 통해 주목 받은 경수진, [파수꾼] [전설의 주먹] [오피스]에 이어 [동주]의 개봉을 앞둔 떠오르는 신예 박정민 그리고 드라마, 공연에 이어 최근 예능까지 섭렵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홍은희가 첫 스크린에 도전하며 합류한다. 

웰메이드 호러 시리즈 [무서운 이야기 3]은 촬영과 후반 작업을 거쳐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수필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