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역대급 전쟁의 서막…[워크래프트] 공식 포스터 및 스틸 공개

15.11.03 10:03


블리자드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거대 블록버스터 판타지 [워크래프트]의 공식 포스터와 일부 스틸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전설적인 게임 속 캐릭터들의 실사화된 첫 이미지라는 점에서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가 지닌 가치는 매우 크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얼라이언스(인간)와 호드(오크) 종족의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8.JPG

거대한 검을 사이에 두고 왼편에는 호드의 영웅 듀로탄(토비 켑벨)이 오른편에는 얼라이언스의 영웅 안두인 로서(트라비스 핌멜)가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세 개의 스틸은 호드와 얼라이언스 영웅들의 활약장면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도의 CG 기술을 통해 완성된 오크 종족의 선명한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 실제 스크린속의 모습을 기대케 하고 있다. 

9.JPG
▲듀로탄 (토비 켑벨)

10.JPG
▲오그림 둠헤머 (로버트 카진스키)


11.JPG
▲안두인 로서 (트라비스 핌멜)

[워크래프트]는 금 주 예고편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베일에 싸인 [워크래프트]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날 예정이다.

영화 [워크래프트]는 오크족의 아제로스 침공을 배경으로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스타워즈]의ILM 스튜디오가 CG를 맡아 놀라운 디지털 영상의 향연을 보여줄 전망이다.

[더 문][소스코드]의 던칸 존스 감독이 연출을 맡은 [워크래프트]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6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