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고전 시리즈의 느낌을 불러올 공식 포스터 공개

15.10.19 09:52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공식 포스터는 올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클랙식한 이미지로 시리즈에 출연하는 주요 등장인물들의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포스터는 새로운 이야기를 이끌 신세대 배우들이 상단 정면으로 위치시켰다.  

좌측 상단에 어둠의 마스크를 착용하며 적색의 삼방향 라이트 세이버를 든 아담 드라이버의 '카일로 렌', 중앙에 위치한 데이지 리들리의 '레이' 그리고 제다이를 상징하는 푸른색 라이트 세이버를 든 존 보에가의 '핀'이 우측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중앙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한솔로 선장' 해리슨 포드, '레아 공주' 캐리 피셔를 비롯해 '츄바카'역의 피터 메이휴, C-3PO, R2-D2가 등장해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로봇 BB-8과 정체 불명의 외계 캐릭터가 위치해 스타워즈 팬들의 호기심을 높여줄 것으로 보고있다.

하단에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스톰 트루퍼 군단이 위치해 더욱 위협적으로 커진 [스타워즈]의 스케일을 가늠시켜 주고 있다. 이들의 리더로 하단 정면에 위치한 '캡틴 파즈마'(그웬돌리 크리스티)가 이번 일곱 번째 시리즈의 강력한 악역으로 등장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내일 공식 예고편 공개를 앞두고 3개의 10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이 나란히 공개되며 새로운 볼거리와 이야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아직 공식적인 줄거리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여서 내일 공개될 공식 예고편이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주요 이야기를 담고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는 12월 17일 국내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영상=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