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능력자' 숀펜, 새로운 '여친'생겨…그녀는 누구?

15.08.06 10:24


얼마 전 영화 촬영을 통해 다시 만난 숀 펜과 샤를리즈 테론의 기사를 읽으신 분들 중에는 이 두 사람의 재회를 기대한 사람들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기대는 접어두는 게 좋을 것이다. 숀펜이 새로운 '여친'을 사귄 것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이다. 


US위클리는 5일(현지시각) 단독 기사를 통해 숀 펜이 새로운 애인을 만나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하며, 상대는 15살의 연하배우 엠마뉴엘 보기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웨스트 헐리웃의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나눴으며, 숀펜은 청바지와 회색 가죽 재킷 패션을, 보기어는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는 검은 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왔다고 한다.

데이트는 매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으며, 데이트 후에는 편안하게 산책을 즐긴 후 보드카를 마시며 계속 대화를 이어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숀 펜의 새로운 연인 엠마뉴엘 보기어는 1976년생(만 39세)의 캐나다 출신 미녀 배우로 지금까지 94개의 작품에 출연한 경험많은 연기자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쏘우 2] [웨딩 채플]이 있으며, TV 드라마 [CSI:뉴욕] 시리즈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다. 

170cm의 키에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몸매로 북미에서는 관능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섹시 스타로 알려졌다.  

한편, 숀 펜은 자신이 연출한 영화 [더 라스트 페이스]의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