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300만 돌파, 톰 크루즈 감사의 친필 편지 보내

15.08.05 09:22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개봉 6일째, 30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주연 배우인 톰 크루즈가 한국 관객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화의 제작/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톰 크루즈가 한국 관객에게 직접 쓴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1.JPG

톰 크루즈는 한국의 팬들에게 "따뜻한 환영에 감사하며, 저는 한국에서 아주 멋진 시간을 보냈고,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지에 너무나도 감사 드리고, 여러분들을 곧 다시 만나는 게 너무 기다려집니다. 진심을 담아, 톰 크루즈" 라고 전해 한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친필편지는 영문의 친필 사인과 함께 한글로 ‘톰 크루즈’라고 진심 어린 자필로 직접 편지를 마무리해 눈길을 끌었다. 친필 편지와 함께 그가 직접 편지를 쓰고 있는 인증샷까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톰 크루즈의 친필 편지와 인증샷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한국에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흥행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기념한 것으로,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케 할 뿐만 아니라 그가 한국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최초의 편지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은 현재 절찬리 상영중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