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암살] 강렬한 드라마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15.06.25 09:16


[암살]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암살]의 메인 포스터는 안옥윤(전지현)부터 염석진(이정재), 하와이 피스톨(하정우), 영감(오달수), 속사포(조진웅), 황덕삼(최덕문)까지 작전을 앞둔 인물들의 결연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청부살인업자까지 각기 다른 인물들이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상하이와 경성의 화려한 밤거리가 어우러져 영화 속 1930년대의 생생한 재현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는 타깃을 정조준 하는 6인의 비장미 넘치는 모습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1933년 친일파 암살작전 그들의 선택은 달랐다’라는 카피가 더해진 [암살]의 메인 포스터는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주고 있다.
 
[타짜] [전우치] [도둑들]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암살]은 오는 7월 22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