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이전 보다 10배 더 무서워지다" [인시디어스 3] 메인 예고편

15.06.16 11:25

 

[쏘우] [컨저링]으로 공포의 제왕이 된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을 맡은 [인시디어스] 시리즈의 3부인 [인시디어스 3]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시디어스 3]는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퀸이 죽은 자를 부르는 의식으로 의문의 그림자들을 깨워버리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기 시작하는데, 퀸의 영혼이 정체불명의 존재들에 의해 삶과 죽음의 경계에 붙잡혔음을 직감한 영매사 엘리스가 그것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호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무 일도 일어날 것 같지 않은 퀸의 조용하고 평온한 일상생활에서부터 시작된다.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엄마의 존재를 느끼고 싶어하는 퀸은 결국 깊고 어두운 세계 ‘먼 그곳(The Further)’과 현실을 오가며 사람과 영혼과의 다리역할을 해왔던 영매 앨리스를 만나러 간다.
 
하지만 앨리스는 “정말 조심해야 돼. 죽은 자 하나를 부르면 죽은 이들 모두가 듣거든”라며 앞으로 퀸에게 닥칠 위험을 예고한다.
 
이후 퀸은 가장 안전해야 할 장소인 자신의 집에서조차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목숨을 위협받게 된다. 끊임없이 퀸을 공격하는 정체불명의 존재로 인해 언제, 어디에서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자 앨리스는 퀸을 구하기 위해 ‘먼 그곳’으로 향하게 된다.
 
[컨저링] [인시디어스] 오리지널 제작진의 진짜 공포 [인시디어스 3]는 오는 7월 9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리틀빅픽처스, 롯데엔터테인먼트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