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놓쳐선 안 될 '수작' [마돈나] 메인 예고편 공개

15.06.10 10:11


 
 
영화 [마돈나]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돈나]는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평범한 여자 ‘미나’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되면서, 그녀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밝혀지는 놀라운 비밀을 담은 이야기.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 1%만 출입할 수 있는 VIP병동이 배경으로 연고자 없이 입원한 ‘마돈나’의 심장을 뺏으려는 재벌 2세 ‘상우’의 비열한 모습이 첫 장면을 장식한다. 이어 ‘상우’가 제안한 목숨을 담보로 한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해림’은 ‘마돈나’에게 알 수 없는 연민을 느끼기 시작한다. 과거를 추적할수록 ‘마돈나’의 파란만장한 삶의 궤적을 발견하게 되는 ‘해림’은 갈등에 빠지게 된다.
 
더욱 충격적인 건 의식이 없는 ‘마돈나’가 임신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VIP병동엔 일대 파란이 일어난다. 목숨이 위태로운 아버지의 생명을 이음으로써 부와 명예를 유지하고자 하는 재벌, 그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두 사람의 목숨을 뺏어야만 하는 상황은 [마돈나]의 주제의식을 상기 시킨다.
 
한편 ‘혁규’와 ‘해림’은 임신한 마돈나의 목숨을 살리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 한다. 예고편 말미에 ‘상우’에게 “아기를 살려주세요”라고 외치는 ‘해림’의 모습에서 큰 반전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게 된다.
 
신수원 감독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력, 배우들의 깊은 내면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마돈나]는 오는 7월 2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리틀빅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