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벤 애플렉의 배트맨 [수어사이드 스쿼드] 촬영장서 실물 공개

15.05.29 13:44


DC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통해 새로운 배트맨이 된 벤 애플렉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28일(현지시각) 야후 연예 뉴스를 통해 공개된 벤 애플렉의 배트맨은 클래식 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었다. 얼굴 부위 마스크와 팔은 검은색으로 나머지는 진한 회색 계열을 바탕으로 두고 있다. 마스크에 가려진 벤 애플렉의 모습은 역대 배트맨들의 모습과 매우 흡사해 보인다. 
 
그동안 새로운 배트맨과 관련된 포스터, 코스튬, 스케치 자료만 공개되었을 뿐, 실물이 포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벤 애플렉의 배트맨은 현재 토론토에서 촬영 중인 데이빗 에이어 감독의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출연한다. 배트맨은 이번 작품에서 특별 출연 형식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이번에 촬영된 장면은 배트맨이 조커(자레드 레토)와 할리 퀸(마고 로비)이 탄 자동차 지붕을 절단하는 액션 장면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주인공들이 배트맨 세계관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지닌 인물들이기에, 이번 배트맨의 등장은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시켜주었다.
 
배트맨의 합류로 더욱 기대되고 있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8월 5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Pacific Coast New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