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7월의 코미디 영화 [쓰리 썸머 나잇] 티저 예고편

15.05.27 09:27


코미디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이 티저 포스터 2종과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겪게 되는 3일 밤의 이야기를 그렸다.
 
티저 포스터는 세 친구의 극과 극 비주얼을 강조하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정장 차림으로 해운대 모래사장에서 주저앉은 채 절규하는 세 친구의 모습을 통해 강렬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화려한 해운대의 비주얼을 배경으로 선배드에 앉아있는 세 친구 ‘명석’, ‘달수’, ‘해구’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휴가철 복장과는 상반된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앉아 있는 이들의 모습은 앞으로 세 친구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쓰리 썸머 나잇]의 티저 예고편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예고편은 고객에게 지친 원희, 갑에게 지친 호준, 여친에게 지친 동욱이 차례대로 등장하고, 이어 충동적으로 해운대 바다로 떠나는 세 친구의 모습을 담았다.
 
그리고 해운대에 도착한 세 친구가 헌팅에 시도하는 장면부터 소동을 일으켜 쫓기는 모습까지 이들의 무모한 3일 밤에 초점을 맞춰 특급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 류현경, 윤제문 출연에 [주유소 습격사건]의 김상진 감독이 연출하는 [쓰리 썸머 나잇]은 오는 7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영상=더컨텐츠콤(주)&더램프(주))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