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새로운 판타지 대서사시 [워크래프트] 실사판 첫 공식 스틸 공개

15.05.19 10:45


레전더리 픽처스와 블리자드 공동 제작하고 유니버셜 픽처스가 배급을 맡은 던칸 존스 감독의 [워크래프트]가 드디어 첫 공식 스틸을 공개했다.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1994년 출시한 동명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인간 '얼라이언스'와 오크족이 주축이 된 '호드'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대서사시다.
 
공개된 첫 스틸의 주인공은 오크족의  전사 오그림(Orgrim)이다. 오그림은 호드의 영웅이자 족장인 듀로탄의 오른팔로 오크족의 용감한 전사다. 그가 사용하는 '둠해머'는 게임 '워크래프트'의 상징과도 같다. [퍼시픽 림] [트루 블러드]의 로버트 카진스키가 오그림을 연기했다.
 
5.jpg
 
6.jpg
 
[워크래프트]는 오크족을 CG로 표현할 예정이어서 엄청난 분량의 CG 장면이 투입된다. 이번에 공개된 오그림의 스틸은 CG로 완성된 모습으로 블리자드의 시네마틱 영상에 익숙한 게임머들 에게는 조금은 반가운 그래픽과 스틸일 것이다. 공개된 스틸속 그래픽이 사실적인 부분보다는 원작 게임 영상에 가깝게 그려져서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고 있지만, 영상이 공개된다면 이와는 조금 다르지 않을까 예상한다.
 
[워크래프트]는 기존 개봉일인 2016년 3월 11일에서 3개월 늦춘 6월 10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Legendary Picture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