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메이즈 러너] 3편 [데스 큐어] 2017년 개봉 확정, 내용은?

15.04.21 13:40

 
 
2014년 개봉해 예상외의 흥행에 성공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3편 [데스 큐어]가 2017년을 개봉일로 잡았다.
 
콜라이더는 17일 기사를 통해 제작/배급을 맡은 20세기 폭스사가 [메이즈 러너 3:데스 큐어]의 개봉일을 2017년 2월 17일로 잡았으며, 현재 제작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2편 [메이즈 러너 2:스코치 트라이얼]의 개봉일을 북미 기준으로 오는 9월 18일로 잡아두며 개봉 일정을 준비 중이다.
 
1편에 출연한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이 그대로 출연하며 [왕좌의 게임] [분노의 질주:더 세븐]에 출연한 나탈리 엠마뉴엘, [브레이킹 배드]의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컨저링]의 릴리 테일러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메이즈 러너]는 제임스 대시너의 동명의 소설 시리즈(전 3편)가 원작인 작품으로 미래의 아이들이 의문의 미로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어드벤처물이다.
 
2편 [스코치 트라이얼]은 1편의 '미로 실험'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사막화된 황무지로 뛰어들어 2주 안에 160km를 통과하는 과제를 맞이하게 되는 내용으로 로맨스와 우정의 정서가 더욱 강조되어 있다. 3편 [데스 큐어]는 아이들을 의문에 실험 속에 몰아넣은 비밀 조직의 존재가 드러나고, 주인공 토마스의 기억이 돌아오게 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