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007:스펙터] 새로운 본드걸 합류, 그녀는 누구?

15.03.11 11:25


현재 촬영 중인 [007:스펙터]에 새로운 여배우가 합류한다.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소니 픽처스는 SNS를 통해 새로운 본드걸로 스테파니 시그맨을 추가 캐스팅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출처:소니픽처스
▲사진 출처:소니픽처스
 
 
 
스테파니 시그맨이 담당하게 될 배역 이름은 '에스트렐라'로 상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신비로운 여성 캐릭터로 분류되고 있으며 제임슨 본드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1987년생의 스테파니 시그맨은 멕시코 출신의 여배우로 대표작은 TV 드라마 [더 브리짓] 영화 [리오 드 오르] [파이오니아]가 있다. 175cm의 늘씬한 신장에 완벽한 몸매와 특유의 관능미를 장점으로 갖춘 여배우다.
 
모니카 벨루치, 나오미 해리스, 레아 세아두 등 쟁쟁한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 [007] 시리즈인 만큼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007: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최강의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위험에 처하게 되고, 정부와 갈등하던 MI6 마저 와해될 위험에 처하는 시리즈 사상 최악의 위기를 담았다.
 
[007:스카이폴]을 연출한 샘 멘데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007:스펙터]는 다니엘 크레이그, 랄프 파인즈, 벤 위쇼, 나오미 해리스가 출연하며 크리스토프 왈츠, 앤드류 스콧, 데이브 바티스타, 모니카 벨루치, 레아 세이두 그리고 스테파니 시그맨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현재 촬영중이다.
 
영화는 11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소니픽처스, 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