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제임스 본드의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영화 잡지 엠파이어는 4월호 메인 표지 모델은 [007 스펙터]에서 주인공 제임스 본드를 연기할 다니엘 크레이그를 표지 모델로 선정했다. 흑백과 컬러 버전으로 공개된 표지는 공기총을 든 제임스 본드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중점 있게 다루었다.
이외에도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속 액션 장면, 캐릭터 소개, 본드의 활약 장면이 엠파이어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소니 픽처스는 공식 SNS를 통해 애스턴 마틴의 새로운 본드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007:스펙터]는 악명 높은 범죄 집단 스펙터의 비밀을 파헤치는 제임스 본드의 활약을 다룰 예정이다. 스펙터(SPECTRE)는 'SPecial Executive for Counter-intelligence, Terrorism, Revenge and Extortion'의 약자로 어니스트 블로 펠트라 불리는 베일에 싸인 인물이 이끄는 악명 높은 범죄 집단이다. 스펙터와 어니스트 블로펠트는 1962년 개봉한 007 시리즈의 1편 [닥터 노]를 시작으로 여러 편의 007 시리즈에 등장한 바 있어 과거 시리즈의 향수를 추억할 수 있는 흥미를 높여줄 것으로 보고 있다.
[007:스카이폴]을 연출한 샘 멘데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전편에 등장한 다니엘 크레이그, 랄프 파인즈, 벤 위쇼, 나오미 해리스가 출연하며 크리스토프 왈츠, 앤드류 스콧, 데이브 바티스타, 모니카 벨루치, 레아 세이두가 합류했다.
[007:스펙터]는 2015년 10월 23일 영국에서 최초 개봉할 예정이며 해외 개봉은 11월 초 이루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