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강렬 그 자체' [배트맨 V 슈퍼맨]에 등장할 '아쿠아맨' 공개

15.02.22 21:00


추억 속 만화의 주인공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의 실사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아쿠아맨의 실사 버전이 공개되어 영화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잭 스나이더 감독은 현지 시각으로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에 등장할 아쿠아맨의 실사 버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쿠아맨을 분한 배우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칼 드로고'를 연기한 제이슨 모모아로 해저의 왕 다운 강렬한 카리스마를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단단한 갑옷은 물론이고, 아쿠아맨의 상징적인 무기인 삼지창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트위터에 워터마크처럼 표기된 'UNITE THE SEVEN'(일곱을 합치다) 라는 단어의 의미를 놓고 여러 의견이 분부한 가운데, '저스티스 리그' 멤버의 숫자와 그가 지배하는 일곱 개의 바다에 대한 의미로 보고 있다.
 
아쿠아맨은 해저 왕국 아틀란티스의 국왕으로 초인적인 괴력, 초능력, 지구 상의 모든 바다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로 저스티스 리그의 일원으로도 맹활약 중이다. 슈퍼맨과 원더우먼에 견주는 능력을 지녔지만, 물 밖에서는 물속만큼의 활약을 할 수 없는 약점을 지니고 있다.
 
제이슨 모모아의 아쿠아맨은 2016년 3월 25일 개봉하는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에 최초 등장할 예정이며, [저스티스 리그 1] (2017년 11월 17일), [아쿠아맨] 솔로 영화 (2018년 7월 27일), [저스티스 리그 2] (2019년 6월 14일)에 주요 캐릭터로 활약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잭 스나이더 트위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