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하정우&하지원의 [허삼관] 정겨움이 담긴 스틸 공개

14.11.18 14:24


 
11.jpg
 
하정우, 하지원 주연의 코믹 휴먼드라마 [허삼관]이 영화속 스틸을 공개했다.
 
[허삼관]은 세계적 소설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코믹 가족 휴먼드라마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스틸은 캐릭터들의 특징과 영화의 분위기를 잘 살려내고 있다.

 
12.jpg
 
17.jpg
 
18.jpg
 
19.jpg
 
한번 꽂히면 무조건 밀어붙이는 적극성과 누구도 안 넘어갈 수 없는 화려한 말빨, 화통해 보여도 밴댕이보다 좁은 속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허삼관’. 이번에 최초 공개된 스틸은 허삼관 역을 맡은 하정우의 다채로운 매력과 웃음기 넘치는 표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동료들과 함께일 때는 소탈하지만 허옥란(하지원)과의 데이트에서는 대범하게, 상황에 따라 진지하다가도 천하태평, 안하무인의 면모를 보이는 허삼관의 팔색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13.jpg
 
14.jpg
 
15.jpg
 
21.jpg
 
그리고 뭇 남성들의 로망에서 허삼관의 남다른 작업기술 한방에 넘어가는 ‘허옥란’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하지원은 새침한 듯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60년대 시대상을 반영하면서도 캐릭터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의상과 헤어스타일은 하정우, 하지원 두 배우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22.jpg
 
20.jpg
 
16.jpg
 
허삼관의 동료 역을 맡은 성동일, 김성균, 조진웅, 정만식을 비롯 허삼관과 남다른(?) 인연을 맺는 전혜진, 장광, 주진모, 이경영까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등장과 새로운 모습은 훈훈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명물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허삼관]은 2015년 상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NEW)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