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김윤석,정우,한효주,김희애 [쎄시봉] 캐스팅 확정

14.03.10 09:44

 
2-1.jpg
 
[쎄시봉,2014]
감독:김현석
출연:김윤석,정우,한효주,김희애

젊음의 거리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그 시절을 풍미했던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쎄시봉]이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의 2인 1역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오는 5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쎄시봉]은 지난 2011년 대한민국에 복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포크 문화의 아이콘 ‘쎄시봉 친구들’ 이야기를 토대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 그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다. '트윈폴리오'의 제 3의 인물 '오근태'에 정우와 김윤석,  '쎄시봉'의 뮤즈로 활약한 '민자영' 역에 한효주와 김희애의 2인 1역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3.jpg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김윤석,정우,김희애,한효주
 
[응답하라 1994]로 엄청난 팬덤을 일으키며 로맨틱 가이로 거듭난 '정우'와 [광해, 왕이 된 남자][감시자들]로 '흥행퀸'에 등극한 한효주가 대학 시절 '근태'와 '자영'을, [도둑들][화이] 등 독보적 연기력을 과시하며 자타공인 충무로 대표 배우로 우뚝 선 김윤석과 최근 [우아한 거짓말]로 스크린 복귀에 나선 '꽃누나' 김희애가 20년 후의 ‘근태’와 ‘자영’을 연기해 가슴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펼쳐낼 예정이다.
 
영화 [쎄시봉]은 [광식이 동생 광태][시라노; 연애 조작단]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인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담배가게 아가씨] 등 그 시절 ‘쎄시봉 친구들’이 만든 주옥 같은 음악에 얽힌 사연과 애틋한 첫사랑에 대한 아날로그 정서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등 화제의 2인 1역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쎄시봉]은 오는 겨울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