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벚꽃축제 가셔야죠? 청순발랄 패션으로 기분 더욱 업!

16.03.28 13:06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원피스로 여성스럽게, 아우터로 발랄하게~!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축제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완성해 좋은 추억을 남기는 건 어떨까. 


◆ ’벚꽃 여신’되는 패션! ‘여성미+청순’ 가득!


여성스러운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기에 원피스만한 아이템이 없다.

전체가 레이스로 구성된 원피스는 우아함과 청순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때 허리 쪽에 리본 디테일이 살아있는 원피스를 고르면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은 이에겐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가 제격이다. 감각적인 패턴과 색감이 조화로운 원피스는 여성을 러블리한 벚꽃 여신으로 만들어준다. 


◆ 봄 아우터로 ‘경쾌발랄’ 나들이룩 완성!

봄 ‘벚꽃 축제’ 스타일링 공식! 여신되는 청순발랄 패션 연출법!(2).jpg

경쾌한 색감이 매력적인 청 재킷은 유니크하고 생기 넘치는 벚꽃 놀이 패션을 완성한다.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의 청 재킷을 착용하면 독특한 패치워크와 디스트로이드 디테일로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벚꽃놀이에 가는 만큼 플라워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를 잃지 않는 것이 비법이다. 

발랄하면서도 내추럴한 나들이룩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의 봄 아우터를 추천한다. 화사한 컬러감과 가슴 상단의 큐빅 포인트가 매력적인 롱 항공점퍼는 어느 아이템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유쾌함을 배가한다.

이때 아우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이너, 액세서리 등은 최소화 하면 균형있는 벚꽃 패션이 연출된다.



벚꽃 놀이에 갈 땐 어두운 컬러보다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선택하고, 2016년 트렌드인 와이드 커프스 혹은 로즈쿼츠 컬러로 스타일링하면 더욱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코인코즈)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