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스티커즈+데님'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찰떡궁합 패션아이템!

이주연 ㅣ 16.03.14 14:52

나들이 하기 좋은 봄이 오고 있다. 기온 변화만큼이나 크게 눈에 띄는 것이 패션 아이템들의 변화인데, 컬러부터 소재까지 봄 시즌을 위한 취향 저격 아이템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스니커즈+데님’ 공식은 가장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면서도 데님과 스니커즈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패션 궁합!
 
올 봄, 스니커즈와 데님 스타일링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을완성해 보자.


◆ 데님스커트 + 스니커즈

▲ 티셔츠,가방_롱샴/데님스커트_BNX/스니커즈_파고/쥬얼리_브릴리브/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
▲ 티셔츠,가방_롱샴/데님스커트_BNX/스니커즈_파고/쥬얼리_브릴리브/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

복고 트렌드를 이어가며 데님 소재의 스커트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몸에 꼭 맞는 타이트한 데님스커트부터 멜빵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더한 데님 스커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올 봄에는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어 데님스커트를 선택해 보자. 플레어 데님 스커트는 통통한 하체를 보완해 주면서도 다리 라인을 예쁘게 살려준다.

여기에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높일 수 있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사랑스럽고 발랄한 스프링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편안한 데님 팬츠 + 스니커즈

▲블라우스,데님팬츠_BNX/가방_롱샴/스니커즈_파고/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쥬얼리_브릴리브
▲블라우스,데님팬츠_BNX/가방_롱샴/스니커즈_파고/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쥬얼리_브릴리브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의 조합은 사계절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스타일링.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스키니부터 디스트로이드 진, 롤업 진 등 어느 스타일의 데님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올 봄에는 보이프렌드핏의 데님 팬츠를 살짝 롤업하여 봄 컬러를 담은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보자.활동성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높일 수 있다.

여기에 블라우스나 티셔츠 어느 상의를 매치해도 어렵지 않게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연출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자료제공:보이스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