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새학기선물 이거 사주셍~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특별하고 트렌디한 선물은?

이주연 ㅣ 16.03.08 14:50

◆ 포인트 디테일 Bag item!

 
▲(왼쪽부터)닷드랍스/플뢰브
▲(왼쪽부터)닷드랍스/플뢰브

신 학기 새 출발의 설렘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은 가방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백은 수납이 용이하고 실용적이며, 많은 전공서적을 담을 수 있는 백팩은 편안하면서도 역시 실용적인 선물로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의 마음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친구라면 심플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은 어떨까. 

컬러 도트 핀을 활용하여 원하는 모양으로 나만의 가방을 표현할 수 있는 가방은 이니셜, 캐릭터 등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방이라는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 스타일링과 편안함을 함께 책임져줄 Shoes item!
 
▲(왼쪽부터)벤시몽/락포트/플뢰브
▲(왼쪽부터)벤시몽/락포트/플뢰브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말처럼 가방만큼 중요한 아이템은 신발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모던한 분위기의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사계절 불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책임져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개성을 강조할 수 있고 스쿨룩은 물론 일상적인 캐주얼 패션에도 매치하기 좋다. 

좀 더 포멀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낮은 굽의 플랫슈즈를 추천한다. 굽이 낮기 때문에 착화감이 좋아 편안할 뿐만 아니라 면접이나 미팅 등의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신을 수 있기 때문에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 여심저격! 센스 있는 Jewelry item!

▲(왼쪽부터)로즈몽/미쉘에블랑/루이까또즈
▲(왼쪽부터)로즈몽/미쉘에블랑/루이까또즈

화려한 느낌의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센스 가득한 쥬얼리를 선물하자. 쥬얼리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입학을 준비하는 새내기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컬러 큐빅이 들어간 쥬얼리는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제품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시계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액세서리다. 실버 메탈 제품은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에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고, 골드 제품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패션 포인트로 손색이 없을뿐더러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로서는 1석 2조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자료제공:데크인터내셔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