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산뜻하게 혹은 은근 섹시하게! 레이스로 봄 스타일링하기

이주연 ㅣ 16.03.07 14:40

칙칙한 겨울을 벗고 산뜻한 봄을 맞아 화사하게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때 레이스는 봄을 상징하는 소재로 은은하게 강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봄, 레이스 아이템을 활용해 여성미를 한껏 뽐낼 수 있는 봄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레이스 베스트 & 레이스 블라우스로 레이어드 스타일링 완성!


매니시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땐 레이스 베스트를 추천한다.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에 큼지막한 레이스 디자인의 베스트는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속 한채영처럼 화이트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한층 더 시크한 감성의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아이보리 컬러가 제격이다.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에 은근히  실루엣이 드러나는 레이스 블라우스는 화사함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때 롱 베스트 재킷을 걸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오렌지 컬러의 하이힐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면 따뜻하고 청아한 느낌의 봄 여신 스타일링이 연출된다. 


◆ 레이스 원피스로 은근한 섹시미 강조!

봄이 왔네, 봄이 왔어~ ‘레이스’로 연출하는 산뜻한 봄 스타일링 연출법 (2).jpg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의 레이스 아이템을 활용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수 있다. 

화사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시원한 스카이 블루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는 청순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기 제격인 아이템. 이때 밝은 색상의 레이스 원피스를 선택했을 땐 화려한 액세서리는 최소화하는 것이 센스있는 스타일링 연출 방법이다. 



레이스 소재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땐 블랙, 다크 네이비 같은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요령임을 기억해 두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이사베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