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이젠 머리길이에 따라서도 이미지 변신! '단발 vs 롱' 스타일링법은?

이주연 ㅣ 16.02.25 13:57

단발머리와 긴 생머리는 시대를 불변하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인만큼 헤어 스타일의 장점을 부각시켜주는 스타일링을 더한다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단발 머리와 긴 머리에 어울리는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단발머리는? 시크+러블리!


시크한 분위기를 원하는 단발머리 여성이라면 스트라이프 패턴 의상을 추천한다. 

모던하고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는 도시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이때 네크라인이 라운드인 상의와 칼라리스 재킷을 선택해 긴 목, 작은 얼굴을 강조하는 것도 좋다. 

카디건을 플레어 스커트와 연출하면 사랑스럽고 경쾌한 매력이 배가된다. 단발머리만의 세련미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레더 소재의 플레어 스커트가 정답이다.


◆ 긴 생머리엔 역시 청순&섹시룩!  


청순한 느낌의 긴 생머리를 가진 여성들은 부드러운 분위기의 니트가 제격이다. 청순한 느낌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모노 톤 의상에 패턴 클러치 선택을 추천한다.

섹시하고 과감한 분위기엔 긴 머리와 블랙 미니 원피스가 금상첨화. 화려한 수술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 스파클 퍼 드레스가 블랙 하이힐과 만나면 더욱 강렬한 섹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허리라인 디테일이 있는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날씬해 보이면서 페미닌함을 드러내는 비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
 GS SHOP - 
HLS(에이치엘에스)스토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