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이번 봄 슈즈 트렌드는 '패턴 슈즈'가 대세? 스타일링이 쉬워진다

이주연 ㅣ 16.02.19 16:22

겨울 끝자락에 반짝 온 추위에도 패션업계에서는 봄을 알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이번 봄 시즌에는 화사하고 다채로운 패턴이 가미된 ‘패턴 슈즈’가 여성들에게 각광받을 전망이다. 이에 올 봄 여성들을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패션 피플로 연출해줄 ‘패턴 슈즈’를 소개한다. 


◆ 유니크하게! 레오파드 패턴부터 페인팅 패턴까지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페인팅 패턴 슬립온을 추천한다. 

화이트 바디에 흩뿌려진 블랙, 브라운 컬러의 페인팅 패턴은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린지 디테일이 과하지 않게 어우러져 한층 더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1.jpg
전체적으로 패턴이 더해진 슈즈가 부담스럽다면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스니커즈는 어떨까. 

블랙, 브라운 컬러의 레오파트 토캡의 스니커즈는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레이스업이 캐주얼해 레깅스나 데님 팬츠와 함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멋스러운 봄 스타일이 완성된다.


◆ 봄 슈즈의 정석! 플라워 패턴으로~

봄 시즌에 걸맞게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 슈즈가 제격이다. 

레드, 그린 컬러와 은은한 브라운 컬러의 플라워 패턴 조화가 멋스러운 슬립온은 경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4.jpg
몽환적인 느낌의 드라이플라워 프린트는 무난한 듯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에스닉한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보헤미한 무드의 스타일까지 가능하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클립(CLIP), 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