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서강준, 이젠 몽환적인 화보까지! 이 남자, 없는 매력 없다고 전해라~

이주연 ㅣ 16.01.28 16:47

배우 서강준이 패션매거진 <나일론>을 통해 몽환적인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강준은 시스루 니트와 블랙 셔츠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럽게 몸의 굴곡을 드러내며 섹시한 남성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수수함이 느껴지는 흰 티셔츠와 청바지 패션으로 나른한 시간을 보내는 남자의 모습을 연출하기도 하며 다양한 분위기를 그려내고 있다. 


여기에 카메라를 바라보는 서강준 특유의 그윽하고 몽환적인 눈빛이 더해져 보는 이들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강준은 백인호라는 캐릭터에 대해 

"사람들이 인호를 츤데레라고 하지만 관계에 있어서는 정말 진실된 친구이기 때문에 더 정이 간다. 그리고 누군가를 바라보는 캐릭터라 애틋한 느낌이 있어 더 좋다. 바라보는 역할을 여러 번 해왔는데 연기를 하는 입장에서는 더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 며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올해 목표에 대한 질문에서는 "올해 스물 넷이다. 작품으로나 배우로서나 더 큰 확신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리고 연기를 대하건 사람을 대하건 흔들리지 않는 냉정한 중심이 나의 가장 큰 가치가 되면 좋겠다" 고 말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서강준은 자신의 매력을 다양하게 표출할 줄 아는 배우다. 이번 화보에서도 강렬한 남자의 모습부터 평소의 수수한 모습까지, 남다른 눈빛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아직도 다 표현하지 못한 매력들이 숨겨져 있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나일론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스타, 패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X